ID 기억            
 
 
 
 
이는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(창세기 2장 7절)
이렇게 창조된 사람의 생존 기간은 70년 또는 80년 살다가 죽는 존재입니다.(시편 90:10)
죽음과 동시에 육신은 흙으로 돌아갑니다.
영혼(신)은 하나님으로부터 왔기 때문에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.(전도서 12장 7절, 3장 20-21절)

그러나 인간은 죄인이라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.
죄의 삯은 사망이요(로마서 6장 23절),
죄로 말미암아 병들고(요한복음 5장 5절, 14절),
저주 받고, 하는 일마다 실패하고(창세기 3장 17절-18절),
영혼은 지옥의 형벌을 받게 됩니다.(마태복음 18장 9절, 누가복음 16장 19-25절)

그러나 하나님께서는
이러한 인간을 사랑하셔서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세상에 보내시어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라.(요한일서 4장 9절-10절)
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시며 채찍에 맞으심으로
우리의 병을 낫게 하셨습니다.(베드로전서 3장 18절, 2장 24절)
즉,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케 하셨습니다.(요한삼서 2절)

예를 들어, 어떤 사람이 죄를 지어 벌금 500만원이 나왔습니다.
돈이 없어 벌금을 납부치 못하여 감옥생활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.
그러나 친구가 그 벌금 500만원을 대신 갚아 주었습니다.
그 시로부터 그 사람은 감옥에서 석방되었고 죄에서 해방되어 자유의 몸이 되었습니다.

이처럼 인간은 죄의 삯은 사망(로마서 6장 23절) 즉, 죄값이라는 벌금을 치루지 못하면 감옥같은 지옥의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. 뿐만아니라, 사망과 질병과 가난에 처할 수 밖에 없는 죄인이었지만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으시고 3일만에 부활하여 우리들의 죄의 값을 다 갚아주셨습니다. 하나님께서 그를(예수님)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얻으리니(로마서 10장 9절)

이 말씀대로 믿기만 하면 죄에서 구원 받습니다. 이제부터는 의인이 되는 것입니다.
예수님의 은혜로 의인이 되었고 의인이 복을 받게 됩니다.(이사야 3장 10절)
믿는 자들에게는 표적이 따르리니...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 즉 나으리라(마가복음 16장 17절~18절)

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알거니와 부요한 자로써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을 인하여 너희로 부요케 하려 함이라.(고린도후서 8장 9절)
주 예수를 믿으라.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.(사도행전 16장 31절)

예수님을 영접하고 믿기만 하면 영혼이 잘됨같이
범사가 잘되고 강건의 복을 받아 누릴 수 있습니다.(요한삼서1장 2절)

TOP